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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6 목] MIK-Beauty 2017, 베트남 C2C바이어(화장품도소매상) 초청매칭컨벤션 설명회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
  • 조회수
  • 작성일2017-06-29

[7/06 목] MIK-Beauty 2017, 베트남 C2C바이어(화장품도소매상) 초청매칭컨벤션 설명회


베트남 화장품시장을 실질적으로 주도하는 30여만 SNS(Facebook, Youtube 등) 도소매업자들

중 최상위 1% 이내의 C2C 바이어 50명을 초청해 MIK Beauty & Party 2017 매칭컨벤션을 아

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베트남 화장품시장에 진출하고 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이 행사는 MIK-

Beauty & Party 2017 세 번째 행사로 AVING News(www.aving.net)가 주관합니다.



[무료] 유통과학연구회 설명회 일정 : 7/06(목) 저녁 7시~9시

 


(1) 컨벤션 일시

8월22일 (화) ~ 8월23일 (수) 2일간 매칭컨벤션(상담), 네트워킹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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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트워킹 파티(디너)는 효율적인 상담을 할 수 있도록 1개사 1명만 참여가능
* 공식일정 이후 8/24 개별상담은 참여회사와 바이어간에 약속해 진행하는 자유일정 입니다.
 
 (2) 장소

The K-Hotel (장소는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가능한 곳으로 변경될 수 있음)


 (3) 초청대상 C2C 바이어 특징
 -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연간 수 억원에서 수 십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톱클래스 도소매상
 - 참고자료  : 베트남 화장품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SNS도소매상의 실태를 잘 설명한 아티클
     1) goo.gl/9J4bPE 
     2) http://m.blog.naver.com/kswkso/220957523798 


 (4) 참가 안내
  가. 참가기업 수 : 100개사 (선착순 마감)


 (5) 참가대상
  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Made In Korea 기업으로 해외 수출 실적이 있는 기업
  나. 베트남 시장 진출 중이거나 계획을 가진 기업
  다. C to C 통한 베트남시장 진출에 니즈가 있는 기업


 (6) 참가 기업 특전
 - SNS 상위 1% 50명 도소매상들과 실질적으로 거래를 위한 상담 : 행사 후에도 지속 접촉가능
 - 2일간 특별전시장에서 1:1 상담식 컨벤션
 - 각 기업 당 1명 (CEO) 웰컴파티, 페어웰파티 등 네트워크파티 참가해 관계십 강화
 - 기간 중 중식 제공 : 기업당 2명/통역지원 : 기업당 1/2명, 베트남 바이어 1인당 1명 통역지원

 - 국제온라인박람회 : International Online Convention
   1)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 제작 : 200만원 상당 (제작비)
   2) MadeinKorea.TV 온라인수출지원플랫폼을 통해 베트남 현지미디어 및 C2C 바이어들에게

      도 소개    

   3) 제작된 영상콘텐츠, 관련뉴스는 기업에서 요청시 마케팅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베트남  초청미디어 및 C2C 바이어에게 사전 또는 사후 제공
 
 - AVING이 주관하는 베트남 K뷰티 프로젝트인 ‘비에코코(VIEKOCO)’ 사업에 참여기회 부여
   1) 제품수준, 제조능력 등 심사 후 선정 : 1아이템에 1개기업, 100아이템 기획 예정
   2) 온라인 & 오프라인 유통채널 구축 / VIEKOCO 브랜드 마케팅



■  개최 배경
1. 베트남 화장품시장 특성상 SNS(페이스북)에서 시장을 주도
2. 전국에 약 30만명으로 추정되는 C to C 바이어들이 SNS를 통해 화장품 유통
3. C to C 도매상의 연간매출 20~30억원은 베트남 물가를 감안할 때 상당히 큰 금액
4. 사회분위기로 보아 (정식유통채널보다) SNS가 앞으로 계속 화장품시장을 주도할 것
5. K-Beauty(중소제조업체) 기업들은 실질적으로 베트남시장을 주도하는 C to C               

   바이어들과 적극적으로 거래해야 함
6. 비공식통계에 의하면 2016년 SNS를 통해 거래된 화장품 시장규모는 약 5억달러 -   

       5000억원 가량으로 추정)
7. 30대 이하 인구가 전체 70%, 모계사회로 여성이 사회활동 주도, 한국화장품이                

       선호도 1위로 잠재력이 큰 시장


* 연락처/담당자
AVING News MIK사무국 임태욱 팀장

연락처 :  010-4068-0324/02-856-3276

이메일 : gaya95@aving.net




참가신청하기 http://cafe.naver.com/dbstnzld1/420984





덧글(1)

  • 온채널 2017-06-29 18:52
    참가신청 : 유통과학연구회 http://cafe.naver.com/dbstnzld1/420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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