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중국 전자상 거래 거래액 21조 위안 초과 - 온채널
1. 매시모자
판매랭킹순 (24.04.19 기준) more
  • 1
    매시모자
  • 2
    트윌리 스카프링 고리 D형 골드
  • 3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 4
    에이프릴 바디스티커
  • 5
    리뉴얼 키즈네일스티커
  • 6
    BB총 슈팅타겟
  • 7
    울샴푸 다운워시 800ml/다운패딩 및 침구류/일반,드럼세탁기용
  • 8
    전동드릴 3인치 원형사포
  • 9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10
    싱크대 욕실 주방 물기제거 유리닦이 거울닦이 스퀴지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2015년 중국 전자상 거래 거래액 21조 위안 초과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5959
      • 작성일2016-07-12

      2015년 중국 전자상 거래 거래액 21조 위안 초과



      111111.jpg




      중국 국가통계국은 최근에 전자상 거래에 대해서 조사한 결과를 따르면 2015년 전자상 거래는 가장 활력이 있는 영역으로 여전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밝혔다.통계 자료 따르면 중국 전국 전자상 거래 총 거래액은 21.95조 위안를 달성했고 전년도 동기 대비  33.0% 성장했다. 여전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그중에 상품류 거래액은 19.24조 위안이며 전년도 동기 대비 33.8% 성장했고 서비스류 거래액은 2.55조 위안이며 전년도 동기 대비 27.0%를 증가했다.


      ??B2B(기관 대상) 거래액은 80% 차지


      조사 때르면, B2B(기관 대상) 거래액은 17.09조 위안 달성했고 총 전자상 거래 거래액의 78.4%를 차지했다. 전년도 동기 대비 33.0% 성장했다. 그 중에 상품류 거래액은 15.86조 위안이고 전년도 동기 대비 33.9% 성장했다. 서비스류 거래액은 1.23조 위안 전년도 동기 대비 21.5% 성장했다.


      ??B2C+C2C(개인 대상) 거래액은 4.70조 위안 달성


      B2C+C2C(개인 대상) 거래액은 4.70조 위안 달성했다. 총전자상거래의 21.6%를 차지했고 전년도 동기보다 33.0%를 차지했다. 그중에 상품류 거래액은 3.37조 위안이고 전년도 동기 대비33.1% 성장했고 서비스류 거래액은 1.33조 위안 전년도 동기 대비 32.6% 성장했다.


      ??동부지역은 여전히 전자상 거래를 앞서 간다.


      조사를 따르면 동부 지역에 전자상 거래의 거래액은 15.17조 위안 달성했다고 한다. 총 거래액의 69.6%를 차지했다. 그 중에, 광동,절강,상하이, 베이징,강소,산동등 6성(省) 총 거래액은 12.92조 달성했고 총 전자상거래 거래액의 59.3%를 차지했다. 중부 지역은 3.18조 위안,서부 지역은 3.33조 위안 달성했다.


      동부지역은 전자상 거래 가장 활발한 지역일 뿐만 아니라 규모 큰 전자상 거래 플랫폼 집중되고 있는 지역이다.타오바오, 티몰, 징동,쑤닝등 규모 큰 전자상 거래 플랫폼은 다 동부지역에 집중되고 있다.


      --국경간 전자상거래 거래액은 전년도 동기 대비 17.8%성장


      조사 따르면, 중국 국내 전자상거래는 해외 거래액은 3033.70억 달성 전년도 동기 대비 17.8% 성장했다.그중에 상품류는 299.63억이고 서비수류는 43.07억 위안을 달성했다.


      관련된 무역 정책의 실시함은 국경간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축진시킬 것이다.



      번역: 지루샤




      二?一五年全??子商?交易?超?二十一万?元


       

      本?? ?家??局近日??子商?交易平台?展的???果?示:2015年,?子商?作?最具活力的??活?依然保持了快速增?的??。根据??商平台的??,全??子商?交易??21.79万?元,同比增?33.0%,持?保持高速增?。其中,商品?交易??19.24万?元,同比增?33.8%;服??交易??2.55万?元,同比增?27.0%。


      ??B2B(??位)占交易?近八成。???示:B2B(??位)交易??17.09万?元,占全部?子商?交易?的78.4%,同比增?33.0%。其中,商品?的交易??15.86万?元,同比增?33.9%;服??的交易??1.23万?元,同比增?21.5%。


      B2C+C2C(??人)??的交易??4.70万?元,占全部?子商?交易?的21.6%,同比增?33.0%。其中,商品?的交易??3.37万?元,同比增?33.1%;服??的交易??1.33万?元,同比增?32.6%。


      ???部地?依然???商?展。???示,?部地???的?子商?交易??15.17万?元,占全部交易?的69.6%,其中,??、浙江、上海、北京、江?、山?六省市共??交易?12.92万?元,占全部?子商?交易?的59.3%。中部地???的?子商?交易??3.18万?元,占全部交易?的14.6%;西部地???的?子商?交易??3.33万?元,占全部交易?的15.3%。


      ?部地?不?是?子商?交易活?活?的地?,??商平台的分布看,也是?模?大的?商平台主要集中地?,如淘?、天猫、京?、??、浙江舟山大宗商品交易所交易平台、烟草系?平台、江?新沿海商品交易中心交易平台、?波大宗商品交易所、中?民航客票??平台、携程、去??等都集中于?部地?。


      ???境外?商交易同比增?17.8%。???示,???商平台?境外??的?子商?交易??到3033.70?元,同比增?17.8%。其中,商品?交易??2990.63?元,同比增?17.6%;服??交易??43.07?元,同比增?31.9%。?着我?“一?一路”及相?跨境政策的?施,?境外的?子商?交易???一步快速增?,具有?大的?展空?。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