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日) ? 중국 소비자 가장 선호하는 “하이타오(해외 역직구)” 목적지 - 온채널
1. 매시모자
판매랭킹순 (24.04.19 기준) more
  • 1
    매시모자
  • 2
    트윌리 스카프링 고리 D형 골드
  • 3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 4
    샤이린 뻥뚜러 1kg
  • 5
    에이프릴 바디스티커
  • 6
    리뉴얼 키즈네일스티커
  • 7
    BB총 슈팅타겟
  • 8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9
    울샴푸 다운워시 800ml/다운패딩 및 침구류/일반,드럼세탁기용
  • 10
    핸드레일촉지판 신형 한글문구 묵자 포함 손잡이점자판 점자스티커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한일(?日) ? 중국 소비자 가장 선호하는 “하이타오(해외 역직구)” 목적지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8466
      • 작성일2017-02-22


      한일(?日) ? 중국 소비자 가장 선호하는 “하이타오(해외 역직구)” 목적지



      1.png


      PayPal와 Ipsos은 13일에 <제3회 세계 과징무역 보고>에 대해서 공동 발표했다. 보고에 따르면 2016년에 한국과 일본은 중국 소비자 가장 선호하는 하이타오(해외 역직구) 목적지 되었다는 것을 보인다.


      조사 따르면 과거의 12개월 동안, 중국 소비자가 각 13%의 비율로 일본 및 한국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해서 상품을 구매했다. 중국 소비자가 한국 및 일본 인터넷 쇼핑몰 이용하여 역직구하는 이유는 아주 비슷하다. “품질 좋다”, “중국 국내 팔지 않는 제품이다”는 하이타오족 해외 인터넷 쇼핑몰 이용해서 역직구하는 주요 원인이다. 그 이외에도 일본 인터넷 쇼핑몰 이용하는 중국 소비자는 “일본 인터넷 쇼핑몰 더 믿음직하다”는 이유로 일본 역직구하고 한국 인터넷 쇼핑몰 이용하는 중국 소비자는 “거기서 신기하고 재미있는 제품을 구할 수 있다”는 이유로 한국 역직구를 한다.


      한국 및 일본 인터넷 쇼핑몰 말고도 미국 인터넷 쇼핑몰도 중국 소비자 선호하는 하이타오 목적지다. “정품 보장”는 중국 소비자 미국 인터넷 쇼핑몰 선택하는 가장 주요한 원인이다.


      의류, 액세서리, 미용 화장품 및 식품은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역직구 품종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 13일의 금요일 같은 날에는 중국 소비자들이 역직구 더 즐긴다.



      번역: 지루샤







      ?告?示日?首次成?最受中?消?者?迎的“海淘”目的地


      中新社上海2月13日? (?者 李佳佳)PayPal?手全球第三大?究集?Ipsos 13日?布的《第三?全球跨境?易?告》?示,2016年日本和???中?“海淘”消?者的吸引力迅速上升,?美?之后,成?中?消?者最喜?的??“海淘”目的地。


      ????,在?去的12?月里,各有13%的中?受?者曾?在日本和???站上?物,中???消?者??????家“海淘”的原因有着?多相似之?,“高?量的?品”、“????无?的?品”均是中?“海淘族”??日??站?物的主要原因。此外,??日本?站的中?“海淘”消?者?看中“???家的?店更?得信?”,而????的中?“海淘”消?者???在那里可以??到“新奇有趣的?品”。


      ?此同?,作?中?“海淘”消?者喜?的??????地,美??站亦?借?多????吸引?大中?“海淘族”。除去?日、???相似的原因外,“正品信?”成?受?中?消?者??美??站最重要的原因之一。


      衣物配?、美容美?和食品?料,分?是中?消?者最喜?的“海淘”??。而在?物?机的??上,受?的中?“海淘”消?者也越?越善于把握西方???日?消?旺季,?如???、情人?、“黑色星期五”等?外促??期,同?成?中?“海淘族”?衷的????。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