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아웃
자주묻는질문
- FAQ/이용안내
내기본정보
- 기본정보변경
온채널 개미창고
판매사정보
인증서비스 입니다.
포인트결제
인증서비스 입니다.
정산내역/요청
인증서비스 입니다.
공급사정보
인증서비스 입니다.
온채널상품관리
인증서비스 입니다.
카스마켓상품관리
인증서비스 입니다.
신규 유통경로
온채널 데이터센터를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채널 이용안내/자주묻는 질문
검색하기
[온채널] 회원가입/공급사/판매사
[온채널유통경로] 폐쇄몰/종합몰/전문몰/오픈마켓/공동구매
[입점/정산] 온채널 입점/정산관련/송장번호 입력
[반품/교환/취소] 발송전 주문취소, 반품신청, 교환신청
[주문/배송] 주문, 배송, 품절, 단종, 재고문의 관련
[정산] 입점사 정산, 입점사/판매사 세금계산서 관련

온채널>>정산/세금계산서

 


1. 판매자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되나요?

- 세금계산서는 익월 10일 이전에 전자세금계산서로 일괄 발급됩니다.
- 온채널의 판매자공급가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매달 거래가 마감되면, 익월 10일 이내에 세금계산서를 전자세금계산서

로 발급해 드립니다.
- 회원정보에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세금계산서가 도착하게 됩니다.
- 세금계산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으실 경우, 익월 10일 이후에 직접 국세청 세금계산서 이세로 사이트에서 발행된 내역을 조

회 및 출력 가능합니다.



2. 입점사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하나요?
- 전자 발급 해당 되는 업체는 이용하시는 발급 사이트에서 반드시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급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종이 세금계산서 발급업체는 온채널에서 발급 완료하시면 따로 우편이나 팩스로 발송하실 필요 없습니다.
- 전월 세금계산서는 익월 5일까지 세금계산서를 발급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매월 1일 ~ 말일 발송완료 분을 다음달 5일까지 발행
- 전달 매출액 마지막 날짜로 발행(ex : 10월 5일까지 9월 합계매출 확인, 9/30일 날짜로 발행)
- 공급사정보→세금계산서→매출확인(내용보기)→발급
- 계산서 발급완료한 업체는 계산서 종류(일반/전자)에 따라 발급완료를 눌러주셔야 정산됩니다.
- 면세(비과세)계산서까지 따로 발급 하셔야 완료!

※ 세금계산서 발행이 완료된 업체에 한하여 정상적인 주정산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포인트 구매, 포인트 이용내역 관련
[카스마켓] 판매자 가입, 입점, 정산관련
[제휴프로그램] 마스터셀러, 마스터벤더란?

Copyright@온채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