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의류/패션/잡화 > 패션 > 패션소품

[ 미즈스타킹 ] 흘러내림방지, SBS 하우머치에 소개된 제품, 스타킹, 압박스타킹, 팬티스타킹, 판타롱스타킹, 섹시스타킹, 밴드스타킹(최종판매가 엄격준수 상품입니다.)

  • 판매자이상 볼수있습니다.
  • 제품코드CH1002912
  • 소비자가로그인시 볼 수 있습니다.
  • 판매자공급가 (VAT포함)
  • 배송비/택배사2,500원 / 경동화물
  • 마감/발송처오후3시 배송마감/공급사
  • 공급사코드kjs***
  • 영업범위CH1011277 발주바랍니다.
  • 제품상태 품절
  • 가격준수
  • 특이사항


공급사(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판매정보입니다.(최종판매가 엄격준수 상품입니다.)

★ 옵션 : 쿠폰적용 100원까지 가능합니다. 최종판매가 엄격준수 상품입니다.

★ 판매자 신청조건 : 소비자가격을 엄격히 준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판매자만 판매신청이 가능합니다.

★ 영업범위 : 오픈마켓, 11번가/인터파크 최종판매가 준수, 종합몰, 전문쇼핑몰, 폐쇄몰, 특판, 소셜커머스, 수출

★ 적용키워드 : 스타킹, 압박스타킹, 팬티스타킹, 판타롱스타킹, 섹시스타킹, 밴드스타킹

★ 소비자 가격 : 판타롱 스타킹 3,000원/ 밴드 스타킹 4,500원

* 과대광고에 대한 권유사항 : 판매자는 과대광고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온채널은 법규를 지키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공급사에 따라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는 판매자 여러분의 자체 검열을 통해 법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시 문구를 수정하여 사용하시기바랍니다. 판매자가 판매

하는 제품의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판매자가 책임을 지게 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고 판매 하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가격을 필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가격을 위반하는 판매자는 주문시 해당상품 공급이 불가하며, 다른 제품의 판매권리도 동시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등록된 상품상세정보 이미지는 공급사(제조사)에서 직접 등록한 것으로써 온채널은 시스템만을 제공하며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저작권 또한 공급사(제조사)에 있습니다.

본 제품은 승인된 판매자 외에 이미지를 무단으로 전시 판매하는 행위는  공급사(제조사)로부터 저작권법의 저촉을 받습니다.

 



* 전자상거래에 관련 상품정보 제공에 관한 고시 항목에 의거 본상품의 입점사에 의해 등록된 정보입니다.
상품정보제공고시 구분패션잡화(모자/벨트/액세서리)
종류스타킹
소재나이론,폴리우레탄
치수free
제조자/수입자한국
제조국한국
취급시 주의사항손세탁
품질보증기준교환/반품/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은「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
A/S 책임자와 전화번호상품등록시 개별 판매자 연락처 표기
주문후 예상 배송기간2~3일
□ 상품의 거래정보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제2항 및 동 시행령 제21조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
교환/반품/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은「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본 상품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에 관한 약관의 내용 또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상품 상세페이지 내용 및 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 링크 참조
배송안내
1. 배송비 : 상품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제주도/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 별도 추가됩니다.)
2. 배송마감 : 상품별로 배송마감시간이 다르므로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송장확인은 송장입력 후 당일 18:00이후에 해당사이트에서 발송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취소
교환/반품/취소신청은 주문/배송조회 아래 해당상품 주문건의 요청하기에서 가능하며 주문취소는 입점사가 송장출력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1. 오배송/불량/파손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입점사(공급사)가 부담합니다.
2. 고객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3. 구매자가 배송비 동봉반품시 전액환불됩니다.
4. 본품 또는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판매자가 반품불가로 지정한 상품인 경우,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제품 원 포장박스를 폐기한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불량여부 판단을 위한 포장 개봉만을 원칙으로 합니다. 정상 제품일 경우, 박스 개봉후에는 변심반품이 불가합니다.)
5. 고객님이 직접 반품시, 출고지에서 최초 발송시 이용한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반품지 주소는 요청하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배송, 불량, 파손 이외의 반품/교환은 변심사유에 해당합니다.

요청함 이용안내
1. 판매사 요청사항은 주문건 우측의 요청하기 버튼을 통해 교환/반품/취소/환불 건의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2. 주문건의 요청하기 버튼을 통해 판매사가 요청한 건은 문자로 전달되며 입점사(공급사)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3. 교환/반품/취소 등 판매사 요청건은 입점사의 주문/배송조회 주문건 상단에 요청건으로 보여지며 답변이 완료되면 사라집니다.
4. 판매사의 요청건은 입점사에 문자로 발송되며 내용보기를 클릭한 후 빠른 답변을 바랍니다.(스마트폰 답변가능)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문의 및 상담 : 전화하시기 전 마이페이지 주문정보의 요청하기(교환/반품/취소/환불)를 이용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일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