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채널 > 공지사항

카테고리 이미지
[공지] 온채널 데이터센터 리뉴얼 안내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
  • 조회수
  • 작성일2022-07-05

onch_logo.png


데이터센터 리뉴얼 안내


============================================




대표전화 : ☎ 02-3473-1157

일     자 : 2022-07-05

수 신 자 : 온채널 회원사

발 신 자 : 관리자

제     목 : 온채널 데이터센터 리뉴얼 안내

line.png




안녕하세요. 온채널입니다.


온채널 데이터센터 홈페이지가 회원사 분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2022년 7월 5일(화)를 기준으로 전반적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Untitled.png



데이터센터 홈페이지 URL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onch3.co.kr/dbcenter_renewal/


회원사 분들의 많은 성원과 이용 부탁드리며,

리뉴얼 후에도 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ne.png



(주) 온채널



덧글(18)

  • 김현주 2022-07-05 11:33
    전송하면 실패로 나오는데 마켓으론 보내진것 같아요..확인부탁합니다.
  • 이영규 2022-07-05 12:57
    저도 같습니다.
  • 남혜정 2022-07-05 16:34
    이전에는 다운로드 받으면 이미지와 엑셀파일이 함께 받아졌는데, 지금은 엑셀폼만 받아지네요.이미지는 어떻게 일괄 다운 받나요?
  • 이미린 2022-07-05 18:09
    저도 같습니다.ㅜㅜ
    다운로드 받으면 이미지와 엑셀파일이 함께 받아졌는데, 지금은 엑셀폼만 받아지네요.이미지는 어떻게 일괄 다운 받나요?
  • 김성식 2022-07-05 19:01
    그전으로 돌려주세요...ㅜ.ㅜ ㅇ ㅏ~~~~ㅜ.ㅜ
  • 노종길 2022-07-05 21:04
    복잡해졌네요 다운이 안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 임현철 2022-07-05 21:11
    전 버전이 훨씬 나아보입니다. 롤백해주세요 ㅠㅠ
  • 강민수 2022-07-05 23:01
    이미지 다운은 어찌 ㅠㅠ 으악
  • 장동윤 2022-07-06 00:37
    리뉴얼 되고 더 불편한거 같습니다. 제대로 프로그램이 구동이 안되는거 같아요 보기에는 리뉴얼 버전이 좋지만 시스템적으로는 예전 버전이 나은거 같아요 빨리 개선 조치 부탁드립니다.
  • 조승아 2022-07-06 07:24
    엑셀폼만 받아지니 스마트스토어에 일괄등록이 안되네요.하나씩 이미지 캡쳐나 다운받던지 무조건 API 연동하라고 이렇게 해놓으신건지..다른 숄루션 사용하고있는 회원사들은 스파르타 품목5개만 올려도 하루 다 가겠어요.
  • 김준균 2022-07-06 08:44
    리뉴얼했으면 개선이 되야하는데 개악이네요.도매꾹으로 넘어가야하나...
  • 이지은 2022-07-06 11:26
    리뉴얼 되었는데 전 버전이 더 좋은것 같아요.개선 된건 불편하네요.
  • 온채널 2022-07-06 13:37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공급가 포함 등 엑셀 폼 내 추가 정보가 다운되지 않던 부분 수정 처리 완료되었습니다. 이전에 되었던 부분이 안되거나 오류로 확인되는 건이 있다면 마이페이지 > 요청함보기 > 관리자에게 요청하기를 통해 내용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 및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송재필 2022-07-06 13:42
    그전 버전이 좋은것 같아요 공급처도 안보이고 오늘의 신규 상품도 안보이고..
  • 최진선 2022-07-07 00:34
    신규 상품 카테고리가 안보이네요.. 판매신청 누르면 사이트가 추가로 탭 생성되기도 하고 ..
  • 한나래 2022-07-07 10:22
    데이터센터 엑셀다운로드가 계속 실패합니다... 파일 자체가 내려받아 지지가 않네요..ㅠㅠㅠ
  • 강태욱 2022-07-07 17:06
    내 판매목록 확인은 어디서 합니까?
  • 온채널 2022-07-08 14:55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로딩 지연 등의 요청사항을 실시간 수정중에 있습니다.
    오류의 경우 캡쳐화면, 상세한 내용등이 필요하여 이전에 되었던 부분이 안되거나 오류로 확인되는 건이 있다면 마이페이지 > 요청함보기 > 관리자에게 요청하기를 통해 내용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 및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