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채널 바로가기
1. 하트안경
판매랭킹순(22.12.09 기준) more
  • 1
    하트안경
  • 2
    양털크리스마스머리띠
  • 3
    방한 다용도화 멀티화 주방화 털주방화 방한화
  • 4
    밍크크리스마스머리띠
  • 5
    기능성 사방스판 기모 반목티셔츠
  • 6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7
    캐릭터 선물 포장 봉투 지퍼백 구디백 24종 DD-11895
  • 8
    가을 겨울 여성 텐셜 목폴라 이너 폴라티
  • 9
    방한 부츠 털부츠 겨울 방수 신발
  • 10
    니트 방울캡 워머
맨위로
옵션명 최종준수가 소비자가 판매자가 최소수량
  • 판매자 승인 또는 상품승인이 된 판매자만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머리띠
4.67
공급사 평점
4.67/5점
  • 배송지수
    4.91/5점
  • 답변율
    3.95/5점
  • 반품/교환
    4.80/5점
  • 선호도
    5.00/5점
로그인시 볼 수 있습니다
    • 추천키워드
      #고양이머리띠 #파티용품 #소품 #생일용품 #이벤트 #할로윈 #공연 #연극
    •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
      50003766 생활/건강 > 문구/사무용품 > 이벤트/파티용품 > 가면/머리띠

      ※ 이는 추천하는 카테고리이며, 키워드에 따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추천 연관 키워드

      본 서비스는 연관 키워드 안심추천 서비스 입니다. N사 키워드 광고를 분석하여 브랜드 의심 키워드를 제외한 연관 키워드를 추천 해주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추천 연관 키워드 보기
      추천 연관 키워드
      본 서비스는 연관 키워드 안심추천 서비스 입니다. N사 키워드 광고를 분석하여 브랜드 의심 키워드를 제외한 연관 키워드를 추천 해주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추가 기능 정보 출처 : 판다키워드
      • 서비스 이용료
        4,900원
      • 자동결제일자
        (30일마다 결제/첫 15일 무료) 12월 9일
      월 4,900원으로 키워드 추천 서비스 이용하기
      키워드 추천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온채널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온채널(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웹 및 앱 등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사 간의 권리·의무, 서비스 이용절차 및 기타 제반사항을 정함에 그 목적이 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유료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고 한다)란, 대상 회원이 유료서비스 멤버십으로 가입함으로써 회사가 대상 회원에게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의미한다.
      ② 회원이란, 『온채널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의미한다.
      ③ 대상회원이란, 『온채널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본 서비스 중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자를 의미한다.
      ④ 대상 서비스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 중 회사가 개별 서비스에 대한 상세 설명을 통해 지정한 서비스를 의미한다.
      ⑤ 무료체험 기간이란, 본 회원이 본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후부터 본 서비스의 이용료가 결제되기 직전까지 본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한다.

      제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대상회원 대상상품, 대상지역의 범위 및 대상 서비스의 내용 등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변경으로 인하여 본 회원이 본 서비스를 중도에 이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환불한다.
      ② 본 서비스는 무료체험 기간 동안 본 회원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무료체험 기간 경과 후에는 이용료를 결제한 본 회원에 한하여 본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기간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③ 회원은 무료체험 기간이 만료된 이후, 온채널 회원으로서 충전한 포인트 정보를 이용하여 회사가 이용료를 결제하는데 동의한다.
      ④ 무료체험 기간은 최초 가입 시에 한하여 1회만 제공되며, 회원이 되었다가 탈퇴한 후 재 가입한 회원에게는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하지 아니한다.
      ⑤ 이용료 액수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용료가 결제된 시점에 회원에게 별도로 새로운 동의를 받아야 한다.
      ⑥ 회사는 본 서비스에 부수하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정책을 별도로 정하여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정책이 본 약관에 우선한다.
      ⑦ 본 서비스는 판다키워드와의 제휴로 판다키워드 내에서 제공되는 키워드의 경쟁 강도를 분석하여 최적화된 키워드를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며 추천 키워드의 정확성, 객관성 및 사용 결과에 대하여 보증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조 (유료 서비스 가입 신청)
      ① 유료 서비스는 대상회원이 본 서비스를 위한 약관에 동의하고 결제 정보를 선택 입력함으로써 가입 신청할 수 있다.
      ② 회사는 대상회원에게 『온채널 이용약관』상 결격사유가 없으면 가입 신청을 승인하며, 대상회원은 회사가 가입 신청을 승인하는 즉시 본 회원이 된다.

      제5조 (추가 정보의 수집)
      회사는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를 별도의 동의 없이 추가로 수집할 수 있다. 다만, 수집하는 정보가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온채널 이용약관』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제6조 (본 회원의 의무)
      회원은 회사로부터 본 서비스의 수령 및 이용료의 결제를 위해 회원 본인의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정보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7조 (회사의 통지 의무)
      ① 회사는 회원에게 본 서비스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여야 하고, 서비스 내용의 변경이 있는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회원의 이용료가 결제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결제 사실을 통지하여야 한다.

      제8조 (금지행위)
      ① 회원은 이 약관에 따른 회원의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위임할 수 없다.
      ② 회원은 본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 또는 다른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9조 (서비스의 중단 및 탈퇴)
      ① 회원의 포인트 소진 등으로 이용료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그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지속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영구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다. 단, 회원이 다수의 결제수단을 등록한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정한 세부정책에 따라 결제수단을 변경하여 결제할 수 있다.
      ②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함으로써 본 서비스의 이용을 해지할 수 있다.

      제10조 (환불)
      ① 회사는 본 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하여 결제 및 환불 조건과 그 변경 내용에 대해 회원에게 설명하여야 한다.
      ② 회원이 이용료를 결제한 이후 본 서비스를 취소 신청하더라도 선불 구독형으로 결제 후 30일 간 이용이 가능하며, 30일 이후 구독료가 결제되지 않는다.

      제11조 (기타)
      본 약관과 『온채널 이용 약관』이 상충하는 경우 본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되고,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온채널 이용 약관』을 적용한다.

      본 약관은 2022년 9월 23일자로 개정됨

      판다 키워드 제휴 유료 서비스 이용정책

      판다 키워드 제휴 유료 서비스 멤버십 혜택
      ① 상품보내기(네이버, 쿠팡) 전송 시 키워드 경쟁 강도가 분석된 상품명 생성 추천
      ② 상품 자세히 보기, 상세정보 확인 시 연관키워드 추천
      ③ 무료체험 정책
      - 최초 1회 15일 무료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 무료체험만 이용하실 경우 무료체험 기간이 만료되기 전 마이페이지 > 판다키워드 서비스 관리 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 취소]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독신청 회원은 유료 전환 후 매월 신청하신 일자에 구독료가 자동 선결제됩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적용 기능은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판다키워드 제휴 기능 멤버십 해지 시 참고사항
      - 無 약정, 無 위약금 언제든지 해지 및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15일 무료체험은 회원 ID 기준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유료 구독 회원은 매월 구독료를 선결제하며, 해지 신청 시 ‘구독 만료 예정일’ 까지 이용이 가능 합니다.
      -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포인트 결제/취소 및 유료 서비스 해지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신청일을 기점으로 해지 신청 시 ‘구독 만료 예정일’ 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구독 만료일이 지난 이후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익월 구독료는 결제 되지 않습니다.
      다음
      추천 연관 키워드 생성 시작하기
      해당 서비스는 추천 상품명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서비스 입니다. 최신 키워드 경쟁 강도를 분석하여 최적의 상품명 생성을 도와주는 시스템이며, 유료 서비스 입니다.
      • 회원등급
        유료회원
      • 선택 상품수
        1 개
      제목 자동 생성 하기
    • 제품명
      고양이머리띠
    • 제품코드
      CH1180153
    • 공급업체분류
      제조사
    • 공급사페이지
    • 소비자가
      로그인시 볼 수 있습니다
    • 판매자공급가
      (VAT포함)
    • 운영채널분류
      가격준수
    • 택배비/택배사
      일반 3,000원, 제주도 3,000원, 도서산간 5,000원
      CJ 대한통운
    • 주문마감/발송처/기간
      오후1시/수입사/당일발송
    • 제품상태
      정상판매
    • 입점일자
      2016.06.21
스토어 보내기
  • 쿠팡 보내기
  • 스마트스토어 보내기
쿠팡 보내기
상품코드
상품명
소비자가
판매자가
검색어 ( / 구분)
일괄변경
금액 초기화
-
+
100%
스마트 스토어 보내기
상품코드
상품명
소비자가
판매자가
일괄변경
금액 초기화
-
+
100%

※반품안내

공급사 직접 수거 접수 반품시왕복배송비 6000원

  • * 전자상거래에 관련 상품정보 제공에 관한 고시 항목에 의거 본상품의 입점사에 의해 등록된 정보입니다.
  • 상품정보제공고시 구분
    기타
  • 품명 및 모델명
    고양이머리띠
  • 제조연월일
  • 허가 관련
    해당사항없음
  • KC 인증 필 유무
  • 제조국 또는 원산지
    중국
  • 제조자/수입자
    파티쇼
  • 관련 연락처
    상품등록시 개별 판매자 연락처 표기
  • 주문후 예상 배송기간
    2일~3일
  • □ 상품의 거래정보
  •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제2항 및 동 시행령 제21조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 상품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
  • 교환/반품/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은「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
  •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 본 상품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거래에 관한 약관의 내용 또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
  • 상품 상세페이지 내용 및 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 링크 참조
배송안내
1. 배송비 : 상품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된 배송비는 기본 배송비이며, 주문수량 에 따라 추가발생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 별도 추가됩니다.)
2. 배송마감 : 상품별로 배송마감시간이 다르므로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송장번호 확인은 업체별로 송장입력 시간이 다르므로 마감 시간 이후 확인바라며(평균 18시 이후에 입력), 입력된 송장번호는 당일 20시 이후 택배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취소
-교환/반품은 판매사정보 > 내판매정보 > 해당 주문건의 [반품/교환/누락]에서 신청 가능하며, 주문취소는 미확인중(취소가능)으로 표시된 주문 건일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공급사가 확인한 주문 건일 경우 [주문취소] 클릭 후 [공급사요청하기]로 문의 또는 온채널로 전화주셔야 취소가능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1.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2. 오배송/불량/파손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공급사 부담입니다.
3. 본품 또는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공급사가 반품불가로 지정한 상품인 경우, 반품가능기간이 지난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4. 고객이 직접 반품 시, 출고지에서 발송한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하며, 반품지 주소는 [반품/교환/누락]에서 신청 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유의사항
1. 배송비 동봉은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착불 또는 선불로 발송바랍니다.
2. 오배송, 불량, 파손 이외의 반품/교환은 변심사유에 해당합니다.
3. [반품/교환/누락] 신청 시 공급사와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공급사에 수거접수 요청을 하거나 반품 상품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협의되지 않은 택배사 이용으로 인해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요청함 이용안내
1. [마이페이지 > 요청함보기] 에서 문의 및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주문 건 문의는 주문 건 우측의 [공급사 요청하기] or [판매사 요청하기]에 내용 남겨주시면 해당 공급사 or 판매사에서 직접 답변 드립니다.
3. 주문 건 반품/교환/누락 신청은 주문 건 우측의 [반품/교환/누락] 클릭 후 반품/교환 사유를 분류에서 선택해주시고 내용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일 경우 사진 첨부해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됩니다.
4. 주문 건 취소는 주문 건 우측의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5. [반품/교환/누락] 신청 건은 공급사의 주문정보(발주정보) 상단에 보이며 완료 처리가 되면 사라집니다.
6. 판매사 요청 건은 공급사에 문자로 발송되며 [내용보기] 클릭 후 스마트 폰으로 답변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 온채널 운영시간 :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금요일 오후 5시 30분 마감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30분)
- 온채널 전화응대시간 :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30분)
* 문의 및 상담 : 마이페이지 주문정보의 요청하기(교환/반품/취소/환불/상품문의)를 이용해 주시고 공급사에서 답변이 지연될 경우 [요청함보기] > [관리자에게 요청하기]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남겨주신 문의가 없을 경우 정확한 확인 및 답변이 불가하여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