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채널 바로가기
1.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판매랭킹순(22.08.19 기준) more
  • 1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2
    J0221/면사랑 생중화면(6인분)1kg
  • 3
    방충안전망모자
  • 4
    해변 서핑 빈티지 벽장식 일러스트 카페인테리어소품
  • 5
    루아인 매직 반전 립스틱
  • 6
    아이스 메쉬 트레이닝복 하의 숨쉬는바지 츄리닝 여름바지 짐웨어 헬스바지
  • 7
    화인퍼티
  • 8
    소음방지패드 긁힘방지패드
  • 9
    TN-215 LG 세탁기거름망 스테인리스 크린필터 블랙라벨 통돌이 먼지 세탁망
  • 10
    투명 캐리어 커버
맨위로
옵션명 최종준수가 소비자가 판매자가 최소수량
  • 판매자 승인 또는 상품승인이 된 판매자만 볼 수 있습니다.
쿨링 스트라이프 긴팔티(남)
4.70
공급사 평점
4.70/5점
  • 배송지수
    4.89/5점
  • 답변율
    4.36/5점
  • 반품/교환
    4.53/5점
  • 선호도
    5.00/5점
로그인시 볼 수 있습니다
    • 추천키워드
      #쿨링 스트라이프 긴팔티(남) #냉감티 #반팔티 #작업복 #아이스티 #냉장고티 #마운티스트 #쿨티 #여름티 #남성티 #등산복 #쿨토시
    •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
      50002631 스포츠/레저 > 등산 > 등산의류 > 긴팔티셔츠

      ※ 이는 추천하는 카테고리이며, 키워드에 따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품명
      쿨링 스트라이프 긴팔티(남)
    • 제품코드
      CH1772223
    • 공급업체분류
      제조사
    • 공급사페이지
    • 소비자가
      로그인시 볼 수 있습니다
    • 판매자공급가
      (VAT포함)
    • 운영채널분류
      가격자율
    • 택배비/택배사
      일반 0원, 제주도 3,000원, 도서산간 5,000원
      롯데택배
    • 주문마감/발송처/기간
      낮12시/제조사/당일발송
    • 제품상태
      정상판매
    • 입점일자
      2021.09.07
스토어 보내기
  • 쿠팡 보내기
  • 스마트스토어 보내기
쿠팡 보내기
상품코드
상품명
소비자가
판매자가
검색어 ( / 구분)
일괄변경
금액 초기화
-
+
100%
스마트 스토어 보내기
상품코드
상품명
소비자가
판매자가
일괄변경
금액 초기화
-
+
100%

※반품안내

반품교환시 공급사에서 직접 수거접수하는 업체입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왕복배송비 6,000원 입니다.

 

 

 

 

 

 

 

 

 

 
  • * 전자상거래에 관련 상품정보 제공에 관한 고시 항목에 의거 본상품의 입점사에 의해 등록된 정보입니다.
  • 상품정보제공고시 구분
    의류
  • 제품소재
    폴리에스터 92% 폴리우레탄 8%
  • KC 인증 필 유무
  • 주문후 예상 배송기간
    1일
  • 색상
    네이비,블랙,민트,그레이,카키,블루
  • 치수
    95,100,105,110,115
  • 제조자/수입자
    마운티스트
  • 제조국
    베트남
  •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반드시 단독 손세탁 하십시오. 2. 세탁기에 빨면 옷감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3. 물에 10분이상 담그어 두거나 세탁 후 그대로 놓아두면 이염될 염려가 있으니 바로 탈수하여 건조 하시기 바랍니다. 4. 짙은 색상과 연한색상의 옷은 반드시 따로 분리하여 세탁하여 주십시오. 5. 물에 젖거나 땀이 많이 묻으면 소재나 색상이 서로 다른 혼합된 제품은 이염, 변색, 탈색 될 우려가 있으니 신속히 세탁하여 주십이오. 6. 옷모양을 가지런히 하여 그늘에 뉘어서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7. 드럼세탁기로 열 건조하면 제품의 손상이나 변형이 올 수 있으므로 반드시 자연건조 하십시오. 8. 소재의 특성상 마찰에 의해 보푸라기가 발생 할 수 있으므로 착용시 주의 하십시오.
  • 제조연월
    2019.06~
  • 품질보증기준
    상품에 동봉되는 품질 보증서 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은 품질 보증서에 우선하여 진행합니다.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상품등록시 개별 판매자 연락처 표기
  • □ 상품의 거래정보
  •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제2항 및 동 시행령 제21조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 상품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
  • 교환/반품/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은「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
  •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 본 상품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거래에 관한 약관의 내용 또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
  • 상품 상세페이지 내용 및 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 링크 참조
배송안내
1. 배송비 : 상품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된 배송비는 기본 배송비이며, 주문수량 에 따라 추가발생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 별도 추가됩니다.)
2. 배송마감 : 상품별로 배송마감시간이 다르므로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송장번호 확인은 업체별로 송장입력 시간이 다르므로 마감 시간 이후 확인바라며(평균 18시 이후에 입력), 입력된 송장번호는 당일 20시 이후 택배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취소
-교환/반품은 판매사정보 > 내판매정보 > 해당 주문건의 [반품/교환/누락]에서 신청 가능하며, 주문취소는 미확인중(취소가능)으로 표시된 주문 건일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공급사가 확인한 주문 건일 경우 [주문취소] 클릭 후 [공급사요청하기]로 문의 또는 온채널로 전화주셔야 취소가능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1.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2. 오배송/불량/파손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공급사 부담입니다.
3. 본품 또는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공급사가 반품불가로 지정한 상품인 경우, 반품가능기간이 지난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4. 고객이 직접 반품 시, 출고지에서 발송한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하며, 반품지 주소는 [반품/교환/누락]에서 신청 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유의사항
1. 배송비 동봉은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착불 또는 선불로 발송바랍니다.
2. 오배송, 불량, 파손 이외의 반품/교환은 변심사유에 해당합니다.
3. [반품/교환/누락] 신청 시 공급사와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공급사에 수거접수 요청을 하거나 반품 상품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협의되지 않은 택배사 이용으로 인해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요청함 이용안내
1. [마이페이지 > 요청함보기] 에서 문의 및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주문 건 문의는 주문 건 우측의 [공급사 요청하기] or [판매사 요청하기]에 내용 남겨주시면 해당 공급사 or 판매사에서 직접 답변 드립니다.
3. 주문 건 반품/교환/누락 신청은 주문 건 우측의 [반품/교환/누락] 클릭 후 반품/교환 사유를 분류에서 선택해주시고 내용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일 경우 사진 첨부해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됩니다.
4. 주문 건 취소는 주문 건 우측의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5. [반품/교환/누락] 신청 건은 공급사의 주문정보(발주정보) 상단에 보이며 완료 처리가 되면 사라집니다.
6. 판매사 요청 건은 공급사에 문자로 발송되며 [내용보기] 클릭 후 스마트 폰으로 답변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 온채널 운영시간 :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온채널 전화응대시간 :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문의 및 상담 : 마이페이지 주문정보의 요청하기(교환/반품/취소/환불/상품문의)를 이용해 주시고 공급사에서 답변이 지연될 경우 [요청함보기] > [관리자에게 요청하기]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남겨주신 문의가 없을 경우 정확한 확인 및 답변이 불가하여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