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채널 > 유통 과학센터

카테고리 이미지
[공지] 신제품 유통을 위한 유통과학센터 안내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
  • 조회수
  • 작성일2013-04-12

 






 


    온채널에서 운영하는 유통과학센터는 대기업에 비해 취약한 유통구조를 갖고 있는 중소기업 신제품의 유통과 마케팅
    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매출향상을 위한 신제품과 유통채널의 매칭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입점요청을 바랍니다.

 

 

    1.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 입점절차

    가. 온채널 공급사 등록 >>> 입점신청(마이페이지) >>> 상품등록(유통과학센터 선택) >>> 입점승인 >> 완료

    나. 입점시 상담은 필수이며 상담 후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2.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 입점 대상

    가. 신제품을 출시한 제조업체, 총판업체, 수입업체

    나. 신제품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홈쇼핑, 인포머셜 유통업체

    다. 신제품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마케팅 업체

    라. 온채널과 제휴로 신제품을 유통 할 업체

 

    3.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의 유통경로

    가. 대형 유통업체(신세계, 롯데, 현대)

    나. 할인점/편의점(대형/중소형)

    다. 종합몰, 폐쇄몰, 전문몰, 얼리어답터, 소셜커머스, 틈새쇼핑몰 등 다수

    라. 오픈마켓 상품공급(오픈형 B2B 도매채널, 폐쇄형 B2B 도매채널)

    마. 상품별 세분화 전문몰 구축

 

    4.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 콘텐츠경로

    가. 블로슈머(www.blosumer.co.kr)를 통한 리뷰콘텐츠 대량생산

    나. 제휴 언론사를 통한 뉴스콘텐츠 생산 및 배포

    다. 파워블로거 및 전문리뷰어를 통한 검색콘텐츠 대량생산

    라. 구매키워드 별 리뷰콘텐츠 생산 및 검색경로 확보

 

    5.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와 제휴 할 유통채널 모집

    가. 신제품을 판매 할 오프라인 유통경로(대형, 중.소형 유통채널 등)

    나. 신제품을 판매 할 온라인 유통경로(종합몰, 전문몰, 폐쇄몰, 오픈마켓 등)

    다. 특판, 이벤트, 특수 유통채널(사은품, 기념품, 판촉물 등)

    라. 상품별 신청 >>> 상품검색 >>> 유통채널신청 >> 승인

 

    6. 온채널 >>> 유통과학센터 입점상담

    온채널 유통과학센터 입점 상담은 아래 게시판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입점상품 보기 http://www.onch3.co.kr/onch_dst_pg.html

   상담게시판 : http://www.onch3.co.kr/bbs_list.html?num=4

    입점신청 : http://www.onch3.co.kr/bbs_list.html?num=3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