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채널 > 공지사항

카테고리 이미지
[공지] 시스템 업데이트 사항 공지 안내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
  • 조회수
  • 작성일2020-06-10

onch_logo.png


업데이트 공지


============================================




대표전화 : ☎ 02-3473-1157

일     자 : 2020-06-10

수 신 자 : 온채널 회원사

발 신 자 : 온채널

제     목 : 이용사 마이페이지 메뉴 업데이트 사항 안내

line.png


안녕하세요 온채널 입니다.



1. 공급사 회원의 등록된 상품 중 품절 / 일시품절 / 단종 된 상품만 확인 하여 일괄 재입고 신청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회원사 마이페이지 > 공급사정보 > 온채널 상품관리 > 등록상품 관리 > 품절 된 상품보기 > 체크

    > 선택 판매설정 > 재입고처리 (사유입력)  > 신청하기


재입고-관련-업데이트.jpg



※ 신청 후 판매사 회원 측 전체 공지 진행 되는 내용으로 MD 확인 후 공지 처리 되오니 업무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공급사 회원도 주문정보 확인시 판매중인 상품의 상세정보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대표이미지 클릭시 판매중인

  제품 상세 보기로 이동 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회원사 마이페이지> 공급사정보 > 주문(발주정보) > 메인상품 이미지 클릭 > 제품 상세정보 보기로 연결


주문(발주)정보.jpg






3. 주문시 자주 발생되던 데이터 오류를 방지 하기 위해 주문자명에 특수 기호가 입력 되지 않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판매사정보 > 판매상품목록 > 발주하기 > 주문시

 -  제품 상세정보 > 판매신청 > 발주하기 > 주문시

 -  판매사정보 > 대량주문등록 > 엑셀등록 > 주문전송 > 주문시


주문하기.PNG



※ 단 주문자 구분을 위해 이용 하시던 (괄호) 사용은 제외 적용 됩니다.


업무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순차적으로 자세히 공지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이용사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온채널이 되겠습니다.








line.png



(주) 온채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