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 세계 31%의 사치품을 구매했다. - 온채널
1. 베이직 와이어 터번 반다나 헤어밴드 머리띠
판매랭킹순 (24.04.27 기준) more
  • 1
    베이직 와이어 터번 반다나 헤어밴드 머리띠
  • 2
    13cm 사각 대왕 대형 빅사이즈 무광 긴머리 올림머리 헤어 집게핀 숱많은 반머리
  • 3
    프리미엄 냉감 반팔 집업 티셔츠
  • 4
    커버업 볼레로 여름 가디건 간절기필수템 숏가디건
  • 5
    인테리어 행거커버 옷걸이커버 행거 블라인드 가리개
  • 6
    배관막힘 스네이크 코일 뚫어펑
  • 7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8
    투명마스크
  • 9
    폴딩 핸드 카트
  • 10
    화사한 블루 곱창 헤어 밴드 머리끈 (1P 단위 판매)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중국 소비자 세계 31%의 사치품을 구매했다.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6432
      • 작성일2016-05-20

      중국 소비자 세계 31%의 사치품을 구매했다.




      12121212.jpg




      2016년 병신년(丙申年) 설날 연휴 기간에 600만 명의 중국 여행객은 해외에서 900억 위안의 소비 기록을 세웠다. 미국 베인앤드컴퍼니(Bain&Company) 작년 10월의 조사 결과 따르면 중국 소비자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큰 사치품 구매 집단이며 전 세계 31%의 사치품을 구매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통계 수치를 따르면 2015년 출국한 중국인은 1.2억명을 달성했고 해외 총 소비액은 1.5조 위안을 기록했다. 그중에 최소한 7000억~8000억 위안은 해외 상품을 구매했다고 한다.


      데이터 자료르 의거하면 작년에 중국 소비자 해외 구매 총 금액은 과거 20년의 총액을 초과했다. 미국 소비자 뉴스와 CNBC는 14일에 중국 소비자는 세계 사치품 소비의 성장함에 주요 역할을 하고 있다고 했다.


      해외 구매력의 왕성은 중국 소비 성장 잠재력 크다라는 것을 의미한다.
       

      중국 소비자 아직 모르는 해외 제품 어떻게 중국 소비자의 눈기을 끌릴 수 있을까?


      1. '물건이 좋고 값도 싸다'는 라벨이 붙이기,중국 소비자의 주목을 받게 한다.

      2. '품질 및 안전'의 최저선을 지켜 내야 한다.중국 소비자의'충성도'를 향성한다.

      3. '이중잣대' 없애버린다. 국내외 소비자한테 차별없이 대해야 한다.


      통계 수치를 의거하면 '해외 폭풍구매(海外爆?)'를 하는 집단중 중고소득층은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과거의 사치품 브랜드만 보고 구입하는 것에서 품질과 가격대성능비 적당하는 생활용품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현재 중국 고소득층이 한창 형성되고 있으며 저급 제품와 서비스는 중국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을 어렵다.


      제품은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서 생산하고,경로를 따라야 한다.창의성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더 많고 좋은 제품과 서비를 을 창조해야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소비자를 붙잡을 수 있다.



      번역: 지루샤




      中?游客豪?全球31%奢侈品



      据新?社?道,近年?中?消?者海外?物的?情??高?,???去的?年春?假期,600万出境?年的中?游客“刷出”消?900?元人民?的新??。据?考消息?消息,英??睿信息咨?公司最新?据?示,赴法?旅行的中?游客,出行?算的?40%用??物。美??恩公司在去年10月的一????果?示,中?消?者依然是全球最大奢侈品??群?,占比全球奢侈品消?31%。


      据??,2015年我?出境人次1.2?,境外消?1.5万?元人民?,至少有7000?至8000?元用于?物。“每年上万?元的境外消???世界各大消??所都?准了中??客。”全?政?委?、深?海雅(集?)有限公司董事????感慨地?。


      有?据?示,去年??消?者跨境??金?已??超?去20年的??。美?消?者新??商??道(CNBC)14日援引?恩公司?告的?名作者?代??·?瓦托的??:“毫无疑?,中?消?者?全球奢侈品消?增???主要作用。”


      海外??力旺盛恰恰?明??消?增??力巨大。


      ???牢“物美价廉”的??,?消???。

      ??筑牢“?量安全”底?,培育消?者“忠?度”。

      ????“?重?准”,??外消?“一?同仁”。 


      有??表明,??“海外爆?”比例最高的是中高收入群?,?且??去主要??一些奢侈品牌、高?品牌?向高?量的、性价比合适的日用消?品。中?目前中高收入群?正在形成,中低端的商品和服??以?足他?的消?需求 


      ?品?着需求走,?品?着渠道走,通??新,中?企?不?提升自身的??力,?造出多?化的?品和服?,才能?足不同群?的?性化的需求,才能?根本上留住消?者。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