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장품 시장 거대해 피부 보호용 화장품은 메이크업보다 우세함 - 온채널
1.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판매랭킹순 (24.04.27 기준) more
  • 1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2
    사계절 여성 슬림스판 골지 스퀘어 나시(44~77)
  • 3
    아이스쿨 얇은거들
  • 4
    매쉬 반장갑 남성여성 여름장갑
  • 5
    라바르 식기건조대
  • 6
    애경 울샴푸 아웃도어 1L
  • 7
    에어팟 프로 이어팁
  • 8
    자동차 CD슬롯거치대 베이스어스 차량용 CD거치대 카마운트
  • 9
    레지나 14KGP 로즈골드 레이어드 큐빅 볼드 에폭시 패션 반지
  • 10
    압축 요술행주 타올 10P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중국 화장품 시장 거대해 피부 보호용 화장품은 메이크업보다 우세함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5973
      • 작성일2016-07-14

      중국 화장품 시장 거대해 피부 보호용 화장품은 메이크업보다 우세함



      untitled.png




      최근에 한국 화장품은 대(對)중국 수출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다고 한다. 중국 1인당 평균 화장품 소비량은 160위안 밖에 안 되고 한국과 일본등 나라보다 아직 아주 낮은 위치에 차지하고 있다.반면에, 중국 화장품 시장 잠재력이 아주 거대한다는 것도 설명할 수 있다. 중국 화장품 시장에, 피부 보호용 화장품은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고 시장 점유율은 50% 초과했지만 일반 세면용품은 30%만 차지했다. 그 외에도 메이크업 및 향수는 아주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은 약 10%정도 차지했다.


      중국 화장품 공식 통계 수치에 의하면 중국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중 65%는 20~30세의 여성 소비자다.그중에 68%의 소비자는 한국 화장품의 효능과 품질에 대해서 만족스럽다고 한다. 80%의 소비자는 한국 화장품의 가격이 저렴한다고 하고 86%의 소비자는 고가 한국 화장품을 재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한다. 소비자는 화장품의 정보를 얻는 경로중 가장 많은 곳은  친구의 추천이라고 한다. 소비자 조사 자료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는 화장품을 구매할 때 화장품의 브랜드에 대해서 가장 많이 보고, 그 다음에는 품질,가격,효능,성분등을 본다. 중국 소비자는 어떤 브랜드를 인정하게 되면 고객충선도이 대단히 높을 것이다.



      번역: 지루샤





      中?化?品市?巨大 ??比彩??品更占??



      目前,??化?品??出口增???,中?化?品有待逆?。中?人均化?品消??160元人民?左右,相?于??、日本等地,??于一??低的位置,?一方面,???字也?明中?化?品市??有?大?展空?。中?化?品市?中,????品占据??的主?地位,其市???占有率超?50%,而洗???占有30%。彩?香水?展?快,市?占有率??10%。??化?品??出口增???,中?本土化?品?利用本土?源,提高市?占有率。
       
      在其市???中,中?65%中?化?品消?者?20?-30?的女性,其中68%的消?者???化?品的功效和?量表示?意,80%消?者????化?品价格??惠,86%的消?者愿意再次??高价的??化?品。而消?者?取化?品信息的渠道多?朋友推?。?方的消?者??中?示:中?消?者在??化?品品?首先?注的是化?品的品牌,其次才是?量、价格、功效、成分等因素,最适合自己皮?的,由最好的成分?成的?品才是好的?品。中?消?者一旦成?某?品牌的粉?,那?他的忠?度??非常高。
       
      注重化?品的?性化和差?化,功能、??、原料、配方等等方面都需要有?大的差?化,?展起好的品牌,中?化?品提高出口量,?大市???。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