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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품/재고문의
가. 상품/재고문의 방법

- 온채널에 품절/단종상품이 아닌 경우 재고가 있는 상품입니다.
- 주문을 넣어주시면 배송시간 마감 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 재고문의는 마이페이지>>판매상품목록>>상품문의로 가능합니다.

나. 품절/단종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마이페이지>>품절/단종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배송문의
가.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
- 주문 상품의 당일발송 여부는 상품마다 다르며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의 상단 [배송마감]에서 마감시간 확인하실 수 있습니

다.
- 당일 발송된 상품에 대한 송장번호는 각 상품의 공급사에서 당일 입력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단, 주문 후 품절/단종 등이 확인된 경우 당일 또는 다음날 영업일에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당일출고 문의는 해당 주문 건 우측의 요청하기 버튼에서 송장번호를 선택한 후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나. 다른 상품과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발송처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상세페이지 상단에서 공급사 코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 일부 제품의 경우 발송처가 같아도 묶음 배송이 안될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주문이 들어오면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다. 발송처가 같은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추가 배송비가 청구되나요?
- 발송처 코드가 같더라도 실제 출고지가 다른 경우나 한 박스 최대 포장 수량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

습니다.
- 이런 경우에는 주문이 들어오면 공급사에서 추가 배송비 관련하여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라. 배송날짜/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배송날짜 및 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
- 단, 요청함을 통해 입점사와 합의된 경우 가능할 수 있으며, 이후 발생 된 문제에 대해 온채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출고 후 배송에 관해서는 택배사 및 배송 지역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송장 조회 후 배송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택

배사로 문의 해 주시면 더욱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 낱개도 주문 가능한가요?
- 판매사의 재고 부담을 없애기 위해 소비자 고객에게 1개씩도 배송하고 있으므로 재고 부담 없이 판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 쇼핑몰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소비자의 정보를 온채널에 한 건씩 주문 넣으시면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됩니다.

바. 주문 후 품절/단종 안내 문자를 받았습니다.
- 온채널에 입점한 공급업체는 대규모 기업도 있지만 1~2인 기업 등 소규모 기업도 많아 재고관리가 실시간으로 반영되기

어렵고 기타 여러 사유로 인하여 주문 후 품절/단종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런 경우가 빈번히 이루어지는 업체는 온채널에서 강경 대응하고 있습니다.
- 주문 후 품절 또는 단종인 경우 온채널에서는 직접 전화 또는 문자와 요청함을 통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온

채널은 주문취소 후 해당금액을 포인트로 환불해 드립니다.
- 그로 인한 고객 클레임 등 공급업체에서 책임이 있다고 하더라도 고객관련 응대는 판매자님이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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